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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M 라이선스
사용 범위
1 광고주, 1 용도, 1 규격, 1 매체 기준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사용 기간은 1 년이며,
기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 회사와 협의 후 재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사용 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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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사용 또는 외국어버전
1개국 추가시
기본가격 1.5배
다국어 사용시
기본가격 3배
장기 라이선스
1년 단위
50% 추가 할증
5, 10년, 영구사용
별도문의
동일용도 중복사용
가격의 50% 추가
RF 라이선스
사용 범위
1 개 광고주에 한하여 광고 및 판촉물, 편집 및 출판에 횟수, 기간, 용도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광고 및 판촉물: 신문, 잡지, 차량 (기차, 지하철, 버스 등), 카탈로그(팜플렛, 브로슈어, 애뉴얼
리포트, DM, 사용설명서), 전단, 리플렛, 포스터, 캘린더, 와이드칼라(네코, 현수막, 기타옥외광고), 간판, 디스플레이, POP, 데코레이션, 배너광고, 홍보용 슬라이드, 인터넷, 컴퓨터, TV 등
방송관련
편집 및 출판: 참고서, 서적, 잡지, 사보 뉴스레터, 기내지, 기관지, 신문. 단, 패키지 또는
유상상품(판매용 상품과 캘린더, 서적, 포스터, 문구류, 티셔츠 등 그 외 제품) 및 개인 휴대
기기와 소프트웨어 제품의 경우 사용이 제한되거나 추가 라이선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별도로 문의 바랍니다.
사용 요금
해상도에 따라 지정되며, 각 콘텐츠 별 상세 창의 ‘가격 정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단,
일러스트 원본파일(AI, EPS, PSD) 구매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안용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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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M 라이선스
사용 범위
1광고주, 1용도, 1규격, 1매체 기준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사용 기간은 1년이며, 기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 회사와 협의 후 재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사용 요금
회사 사이트에 공시된 가격표를 따르며, 해당 가격은 1광고주, 1용도, 1규격, 1매체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이 외의 경우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추가 금액이 부과됩니다.
① 기간 만료 전 동일 콘텐츠를 동일 광고주, 동일 용도로 재계약을 할 시, 다음과 같은 가격을 부과합니다.
재사용 1차
사용금액의 80% 가격
재사용 2차
사용금액의 60% 가격
재사용 3차
사용금액의 50% 가격
② 하나의 콘텐츠를 여러 매체 및 용도로 동시에 구매할 경우, 가격이 가장 높은 매체 및 용도의 가격을 100%로 적용하고 이후 순차적으로 재사용 적용이 됩니다. 재사용 할인율은 다음과 같은 가격을 부과합니다.
1개 용도
가장 높은 가격의 100% 가격
2개 용도
사용 금액의 80% 가격
3개 용도
사용 금액의 60% 가격
4개 용도
사용 금액의 50% 가격
③ 장기 사용의 경우 기간에 따라 사용 금액에 다음 표와 같은 일정 비율이 적용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2년
1년 사용금액의 1.7배
3년
1년 사용금액의 2.2배
4년
1년 사용금액의 2.6배
5년
1년 사용금액의 2.8배
10년
1년 사용금액의 4.5배
영구사용
1년 사용금액의 10배
④ 해외 사용일 경우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하며, 하기 표와 같이 규정에 따른 별도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해외 1~3개국
사용 금액의 2배
해외 4~10개국 (1개 대륙)
사용 금액의 3배
해외 11개국 이상 (2개 대륙 이상, 전세계)
사용 금액의 4배
⑤ 외국어 추가 사용 시 규정에 따른 별도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외국 현지 법인사이트는 별도의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1~2개 외국어 추가
사용 금액의 2배
3개 이상 외국어 추가
사용 금액의 3배
⑥ 같은 매체 내에서 크기 변경(Size Variation)은 규정요금의 50%가 추가됩니다.
⑦ 서브는 해당 광고 면적의 1/8사이즈 미만인 경우 적용됩니다. 단, 사용한 콘텐츠의 역할이 메인일 경우 크기에 상관없이 메인으로 간주합니다.
⑧ 콘텐츠의 종류에 따라 기본 사용 요금 외 특별요금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RF 라이선스
사용 범위 1개 광고주에 한하여 광고 및 판촉물, 편집 및 출판에 횟수, 기간, 용도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광고 및 판촉물
신문, 잡지, 차량 (기차, 지하철, 버스 등), 카탈로그(팜플렛, 브로슈어, 애뉴얼 리포트, DM, 사용설명서), 전단, 리플렛, 포스터, 캘린더, 와이드칼라(네코, 현수막, 기타옥외 광고), 간판, 디스플레이, POP, 데코레이션, 배너광고, 홍보용 슬라이드, 인터넷, 컴퓨터, TV 등 방송관련
편집 및 출판
참고서, 서적, 잡지, 사보 뉴스레터, 기내지, 기관지, 신문
※ 단, 패키지 또는 유상상품(판매용 상품과 캘린더, 서적, 포스터, 문구류, 티셔츠 등 그 외 제품) 및 개인 휴대 기기(휴대폰, PDA, DMB, PMP, MP3 등)와 소프트웨어 제품의 경우 사용이 제한되거나 추가 라이선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별도로 문의 바랍니다.
사용 요금
해상도에 따라 지정되며, 각 콘텐츠 별 상세 창의 ‘가격 정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단, 일러스트 원본파일(AI, EPS, PSD) 구매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안용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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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디지털 콘텐츠의 특성상 일단 다운로드 받으면 반품이 불가하므로, 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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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매체 사용의 경우, 2회째 사용시에는 규정요금의 80%, 3회째는 60%, 4회째 이후에는 매사용시마다 50%를 적용합니다. (단, 가장 높은 요금을 우선적용합니다.)
같은 매체내에서 Size Variation(크기 변경)은 규정요금의 50%가 추가됩니다.
서브는 해당 광고 면적의 1/8사이즈 미만인 경우 적용됩니다. (단, 이미지 역할이 메인인 경우는 크기에 상관없이 메인으로 간주합니다.)
일러스트의 경우 해당 사용요금의 2배를 적용하며 사진에 따라서 기본 사용요금외 특별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사용시 규정에 따른 별도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해외 사용시: 해외 1~3개국-2배 해외 4~10개국(1개 대륙)-3배 해외 11개국 이상(2개 대륙 이상, 전세계)-4배 - 웹, 인터넷 사용시: 1~2개 외국어 추가-2배 3개 이상 외국어 추가-3배 (단, 외국 현지 법인사이트는 별도의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가격표에 명시되지 않은 가격은 당사에 별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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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 환불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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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 재다운로드
당사 홈 페이지상으로부터, 지정된 기간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에, 무료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지정된 기간 (구입일로부터 7일)이후에는 무료 재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시고 기간이내에 다운받은 이미지는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수정일:2007.6
통로이미지(주) 로얄티프리 제품 사용자 약관(한글판)골드웨이브(GOLDWAVE)에 적용
정의
“제품”이라 함은 통로이미지(주)의 지적재산권으로 보호되는 Gold Wave 브랜드의 이미지CD 및 수록된 이미지를 총칭한다.
“재생산”이라 함은 미디어 수단을 통해 제품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 변형, 조작 등으로 파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자”란 대한민국지역 또는 한국어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거나 재생산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자를 의미한다.
주어지는 권리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 또는 재생산함에 있어 허용되는 범위는 다음과 같다.
광고, 홍보용 : 신문, 잡지 및 차량 광고, 카달로그(브로셔, 리플렛, 사보, 애뉴얼리포트, DM, 사용설명서), 포스터, 실사출력(데코레이션, 현수막, 간판, 디스플레이, POP, 배너광고, 기타 옥외광고), 홍보용 슬라이드
방송, 극장 전시용
인쇄용 출판물
웹사이트 디자인, 단 최대 72dpi 해상도
그밖에 통로이미지(주)과 서면 계약한 용도
사용자의 권리는 대한민국내와 한국어 사용자에게 주어진다.
제한
모든 이미지는 디자인 요소로써만 사용되어야 한다. 단 디지털의 콘텐츠로 사용할 경우는 추가 라이센스를 요한다.
사용자는 제품을 재생산하는 데 있어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사용에 대해서는 통로이미지(주)과 추가 라이센스를 필요로 한다.
캘린더, 엽서 또는 카드, 전화카드
판촉물(명함, 부채, 라벨, 스티커 등)
전시회, 공모전 출품
제품 견본집
판매용 상품(책, 학습교재 포함 문구류, 머그컵 등의 식기류, 텍스타일(티셔츠 포함 의류, 커튼 등의 패브릭), 집기, 가방, 봉제인형 등의 입체 제품, 장식품, 전자제품(판매시에 제품에 미리 설정된 휴대전화의 대기화면, 컴퓨터의 데스크탑의 월페이퍼 등 포함), 인터넷이나 휴대전화를 통한 서비스(사이버 교육,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등), 전자책과 같은 전자출판물, 지리정보시스템(GIS) 등의 소프트웨어 제품)
사용자는 제품을 외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형태인 온라인이나 휴대전화로 배포할 수 있는 형태로 업로드할 수 없다.
사용자는 피용자나 파트너, 사용자의 클라이언트가 볼 수 있도록 제품을 디지털 형태나 네트워크 상에 저장할 수 있다. 단, 제품을 10명 이상이 사용하게 되는 환경이라면 추가 라이센스를 해야 한다.
사용자는 제품 또는 본 약관 내의 권리에 대해서 하부라이센스를 주거나 판매, 양도할 수 없다. 사용자는 제3자에게 전자 형태나 인쇄된 제품에 재생산될 목적으로 제품을 전송하여서는 안 된다.
사용자는 제3자가 제품을 단독 파일로 다운로드하거나 빼거나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어떤 형태로건 제품이 포함된 형태의 파생작품을 판매하거나 라이센스 주거나 배포할 수 없다.
제품은 로고, 심벌, 트레이드마크, 서비스마크 등에 응용될 수 없다.
모델이 있는 제품이 (1) 모델이 개인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선전하게끔 믿도록 하는 경우나 (2) 비하하거나 과도하게 분쟁적인 내용에 관련해서 사용될 경우는, 사용자가 모델과 제품은 설명용으로 쓰였다는 명시를 매사용에 수반해야 한다.
제품은 포르노그라피, 명예훼손 기타 불법적인 요소로 사용될 수 없다.
제품이 편집용으로 쓰일 경우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표기해야 한다. : 통로이미지(주) 또는 TongRo Image Stock
사용자는 제품을 CD로 구입할 때 CD 내의 제품인증등록카드를 작성하여 팩스, 이메일 등으로 통로이미지(주)에 전달하여야 이 약관에 명시된 사용자의 권리를 얻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업체의 경우 본사이외에 사용시에 각각의 지사 혹은 매장마다 한컷 이미지 혹은 제품에 대하여 추가 라이센스를 해야 한다.(단, 판매장소가 같더라도 사업자번호가 다르면 각각의 사업자 별로 추가 라이센스를 해야 한다.)
제품의 경우 광고주가 최종사용자가 되어야 하며, 기획사 및 광고대행사가 구입한 제품의 권리는 광고주에게 있다.
저작권
제품의 저작권은 사용자에게 전달되지 않고, 통로이미지(주)에게 있다. (단 제품 내의 건물, 장소, 상표 등에 대한 이용 권한은 통로이미지(주)이 갖고 있지 않으며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허락을 획득하여야 한다.)
책임의 보장과 제한
통로이미지(주)는 다음의 사항에 대하여 보장을 한다. 1) 통로이미지(주)는 이 약관을 수행할 수 있는 모든 필요한 권리와 권한을 가지고 있다. 2) 통로이미지(주)는 제품의 배송일로부터 30일 동안 그 자체의 오류나 서비스에 이상이 없음을 보장한다. 사용자에 대한 최대한의 보상은 제품의 교환이다.
사용자가 이 약관에 따라 원래 형태로 제품을 사용할 때, 저작권, 공공 도덕, 트레이드 마크 또는 다른 지적 소유권에 대한 위반을 하지 않을 것이며, 개인적, 공공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한다.
통로이미지(주)는 제품에 대하여 제한 없이 특정 목적의 상품성 또는 적합성의 보장에 대해 어떤 암시적인 보장을 포함하여 다른 어떠한 보장에 대한 표현이나 암시를 하지 않는다. 통로이미지(주)는 일반적인, 형벌적인, 특별한, 간접적인, 결과적인 우발적인 피해, 이익손실, 기타 피해, 비용, 손실에 대해서 그 가능성을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빚어지는 그러한 피해, 비용, 손실에 대해서 사용자 또는 어떤 개인이나 단체에 책임이 없다.
이 약관에서 통로이미지(주)이 증언하고 보장하는 것은 단지 제품을 통로이미지(주)에서 배달하는 것에만 적용되며, 사용자가 제품을 이 약관에서 특정적으로 허가하지 않은 곳에 사용했을 경우나 사용자가 이 약관의 불이행했을 경우는 유효하지 않다.
성립과 변경, 해지
사용자가 CD 형태의 제품의 포장을 뜯거나 온라인 형태의 한컷 이미지 제품을 다운받았을 경우 사용자에게 본 약관이 적용된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제품등록을 하거나 첨부된 인쇄물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작성하여 통로이미지(주)으로 우편 또는 팩스로 전달해야 사용 약관이 성립된다.
본 약관의 내용은 통로이미지(주)이 단독적인 판단에 의해 임의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는 통로이미지(주)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들에게만 이메일로 고시한다.
제품의 내용은 통로이미지(주)의 단독적인 판단에 의해 임의적으로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다. 이 내용 또한 통로이미지(주)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들에게만 이메일로 고시한다.
사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통로이미지(주)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당해 사용자와의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때, 사용자는 제품의 복사본과 구성 요소를 모두 파기해야 한다.
관할법인
본 약관과 관련하여 사용자와 관련관계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통로이미지(주)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기타
이 약관에서 허락되지 않은 제품의 사용이나 이 약관 내 조항의 불이행은 저작권법 위반이며, 이러한 사항은 통로이미지(주)이 세계 저작권법 하에서 모든 권리와 배상을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한다. 사용자는 제3자가 클레임한 것을 포함한 그와 같은 저작권법 위반의 결과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한다.
본 약관에서 충분히 표현되지 못한 사항이나 본 약관이 정하는 이외의 각각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을 따른다.
가분성 이 약관의 1개 이상의 조항이 유효하지 않거나, 불법적이거나 강제적이라면, 나머지 조항에 대해서 유효성, 준법성, 강제성을 적용하는 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러한 조항은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수정될 것이다.
수정일:2007.6
통로이미지(주) 로얄티프리 제품 사용자 약관 비네이처 (BeNature) 푸드아이콘(Foodicon) 시리즈 에 적용
정의
"제품"이라 함은 통로이미지(주)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으로 보호되는 필름, CD 또는 DVD의 형태로 수록되거나 디지털 데이터의 형태 등으로 만들어진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이미지 등을 총칭한다.
"재생산"이라 함은 미디어 수단을 통해 제품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 변형, 조작 등으로 파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자"란 대한민국 내에서 제품을 사용하거나 재생산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자를 의미한다.
주어지는 권리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 또는 재생산함에 있어 허용되는 범위는 다음과 같다.
광고, 홍보용: 신문, 잡지 및 차량 광고, 카달로그(브로셔, 리플렛, 사보, 에뉴얼리포트, DM, 사용설명서), 포스터, 실사출력(데코레이션, 현수막, 간판, 디스플레이, POP, 배너광고, 기타 옥외광고), 홍보용 슬라이드
방송, 극장 전시용
인쇄용 출판물
웹사이트 디자인, 단 최대 72dpi 해상도
그밖에 통로이미지(주)과 서면 계약한 용도
사용자의 권리는 대한민국 내이고 영구적이다.
제한
모든 이미지는 디자인 요소로써만 사용되어야 한다. 지면 또는 디지털의 콘텐츠로 사용할 경우는 추가 라이센스를 요한다.
사용자는 제품을 재생산하는 데 있어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으며, 다음 사용에 대해서는 통로이미지(주)과 추가 라이센스를 필요로 한다.
판매용 상품(책, 학습교재 포함 문구류)
판촉물(판매용 포함 패션명함, 부채, 라벨, 스티커 등)
캘린더
엽서 또는 카드
전화카드
머그컵 등의 식기
텍스타일(티셔츠 포함 의류, 커튼 등의 패브릭)
이외 제품 : 장식품, 전자제품(판매시에 제품에 미리 설정된 휴대전화의 대기화면, 컴퓨터의 데스크탑의 월페이퍼 등 포함), 집기, 가방
봉제인형 등의 입체 제품
인터넷이나 휴대전화를 통한 서비스(사이버 교육, 컨텐츠다운로드 서비스 등)
전자책과 같은 전자출판물
지리정보시스템(GIS) 등의 소프트웨어 제품
사용자는 피용자나 파트너, 사용자의 클라이언트가 볼 수 있도록 제품을 디지털 형태나 네트워크 상에 저장할 수 있다. 단, 제품을 10명 이상이 사용하게 되는 환경이라면 추가 라이센스를 해야 한다.
사용자는 본 약관 내의 권리를 하부라이센스를 주거나 판매, 양도할 수 없다. 사용자는 제3자에게 전자 형태나 인쇄된 제품에 재생산될 목적으로 제품을 전송하여서는 안 된다.
사용자는 제3자가 제품을 단독 파일로 다운로드하거나 빼거나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어떤 형태로건 제품이 포함된 형태의 파생작품을 판매하거나 라이센스 주거나 배포할 수 없다.
제품은 로고, 트레이드마크, 서비스마크 등에 응용될 수 없다.
사용자는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형태인 온라인이나 휴대전화로 배포할 수 있는 형태로 업로드할 수 없다.
모델이 있는 제품이 ⅰ) 모델이 개인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선전하게끔 믿도록 하는 경우나 ⅱ) 비하하거나 과도하게 분쟁적인 내용에 관련해서 사용될 경우는, 사용자가 모델과 제품은 설명용으로 쓰였다는 명시를 매사용에 수반해야 한다.
제품은 포르노그라피, 명예훼손 기타 불법적인 요소로 사용될 수 없다.
제품이 편집용으로 쓰일 경우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표기해야 한다. : 통로이미지(주) 또는 TongRo Image Stock
사용자는 제품을 CD로 구입할 때 CD 내의 제품인증등록카드를 작성하여 팩스, 이메일 등으로 통로이미지(주)으로 전달하여야 이 약관에 명시된 사용자의 권리를 보호 받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업체의 경우 본사이외에 사용시에 각각의 지사 혹은 매장마다 이미지 혹은 씨디에 대하여 추가 라이센스를 해야 한다. (단, 판매장소가 같더라도 사업자번호가 다르면 각각의 사업자 별로 추가 라이센스를 해야 한다.)
본 제품은 최종구매자가 사용자가 되어야 한다.
저작권
제품의 저작권은 사용자에게 전달되지 않고, 통로이미지(주)에게 있다. (단 "제품 내의 인물, 건물, 장소, 상표 등에 대한 이용 권한은 통로이미지(주)이 갖고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허락을 획득하여야 한다.)
책임의 보장과 제한
통로이미지(주)는 다음의 사항에 대하여 보장을 한다. i) 이 약관을 수행할 수 있는 모든 필요한 권리와 권한을 가지고 있다. ii) 제품은 배송일로부터 30일 동안 그 자체의 오류나 서비스에 이상이 없을 것이다.(사용자에 대한 최대한의 보상은 제품의 교환이다.)
사용자가 이 약관에 따라 원래 형태로 제품을 사용할 때, 저작권, 공공 도덕, 트레이드 마크 또는 다른 지적 소유권에 대한 위반을 하지 않을 것이며, 개인적, 공공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한다.
통로이미지(주)는 제품에 대하여 제한 없이 특정 목적의 상품성 또는 적합성의 보장에 대해 어떤 암시적인 보장을 포함하여 다른 어떠한 보장에 대한 표현이나 암시를 하지 않는다. 통로이미지(주)는 일반적인, 형벌적인, 특별한, 간접적인, 결과적인 우발적인 피해, 이익손실, 기타 피해, 비용, 손실에 대해서 그 가능성을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빚어지는 그러한 피해, 비용, 손실에 대해서 사용자 또는 어떤 개인이나 단체에 책임이 없다.
이 약관에서 통로이미지(주)이 증언하고 보장하는 것은 단지 제품을 통로이미지(주)에서 배달하는 것에만 적용되며, 사용자가 제품을 이 약관에서 특정적으로 허가하지 않은 곳에 사용했을 경우나 사용자가 이 약관의 불이행했을 경우는 유효하지 않다.
성립과 변경, 해지
사용자가 CD 형태의 제품의 포장을 뜯거나 온라인 형태의 한컷 이미지 제품을 다운받았을 경우 사용자에게 본 약관이 적용된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제품등록을 하거나 첨부된 인쇄물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작성하여 통로이미지(주)으로 우편 또는 팩스로 전달해야 사용 약관이 성립된다.
본 약관의 내용은 통로이미지(주)이 단독적인 판단에 의해 임의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는 통로이미지(주)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들에게만 이메일로 고시한다.
제품의 내용은 통로이미지(주)의 단독적인 판단에 의해 임의적으로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다. 이 내용 또한 통로이미지(주)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들에게만 이메일로 고시한다.
사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통로이미지(주)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당해 사용자와의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때, 사용자는 제품의 복사본과 구성 요소를 모두 파기해야 한다.
관할법인
본 약관과 관련하여 사용자와 관련관계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통로이미지(주)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기타
이 약관에서 허락되지 않은 제품의 사용이나 이 약관 내 조항의 불이행은 저작권법 위반이며, 이러한 사항은 통로이미지(주)이 세계 저작권법 하에서 모든 권리와 배상을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한다. 사용자는 제3자가 클레임한 것을 포함한 그와 같은 저작권법 위반의 결과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한다.
본 약관에서 충분히 표현되지 못한 사항이나 본 약관이 정하는 이외의 각각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을 따른다.
가분성 이 약관의 1개 이상의 조항이 유효하지 않거나, 불법적이거나 강제적이라면, 나머지 조항에 대해서 유효성, 준법성, 강제성을 적용하는 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러한 조항은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수정될 것이다.
수정일:2007.6
이미지코리아(www.imagekorea.co.kr) 로얄티프리(RF)이미지 사용안내
본 규정은 통로이미지(주)사와 www.imagekorea.co.kr을 이용하는 사용자와 법적으로 체결되는 계약서입니다
이미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 규정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사용한다는 것은 귀하가 본 계약의 모든 약정과 조건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구입하신 컨텐츠는, 원칙으로서 구입자 본인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허락 범위
광고 및 판촉물
용도별: 신문, 잡지,차량 (기차/지하철/버스 등) ,카타록(팜플렛/브로슈어/애뉴얼리포트/DM/사용설명서), 전단, 리플렛,포스터, 캘린더, 와이드칼라(네코/현수막/기타옥외광고),간판,디스플레이, POP,데코레이션,배너광고, 홍보용 슬라이드, 인터넷, 컴퓨터.TV 등 방송관련.
편집및 출판
용도별: 참고서, 서적,잡지, 사보 뉴스레터, 기내지.기관지, 신문.
별도 라이센스
이하의 목적으로 사용 허락이 필요한 경우는 별도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유상 상품화 이용
그 외 제품:장식품, 전자제품(판매시에 제품에 미리 설정된 휴대전화의 대기화면, 컴퓨터의 데스크탑의 벽지등을 포함한다), 집기, 가방
봉제인형등의 입체 제품에 번안·복제
지리정보시리템(GIS)등의 소프트웨어 제품에 이식 이용.
분쟁 및 반품
컨텐츠에 포함되어 있는 인물·물품·건물·장소 등에 대한 초상권·상표권·저작권·특허권·이용권을 제작사가 가지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컨텐츠의 사용 형태에 따라서는 별도의 라이센스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이러한 권리에 대한 분쟁, 또는 컨텐츠의 사용에 의해 제삼자와 생긴 분쟁에 대해서는, www.imagekorea.co.kr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컨텐츠의 라이센스의 확인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Mail:Image@imagekorea.co.kr 전화 : 02-2271-2054
구입하신 컨텐츠는 제3조 D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교환, 반품,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주문, 구입 시에는 반드시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공정거래 위원회 표준약관에 따름).
컨텐츠 손상:폐사 서버에 격납된 데이터 자체에 어떠한 장해가 인정되었을 경우, 신속하게 문제없는 것과 교환하겠습니다. 또, 어떠한 사정이 근원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 처리에서 대처하겠습니다. 덧붙여 손님 측에서의 트러블(사용하시는 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계약 프로바이더등이 원인)의 경우는, 폐사 홈 페이지상으로부터, 지정된 기간 이내에, 무료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에 사용된 초상권은 해당 초상권 자에게 그 권리를 취득해야 합니다.)
저작권
제품의 저작권은 사용자에게 전달되지 않고, 통로이미지(주)에게 있다. (단 "제품 내의 인물, 건물, 장소, 상표 등에 대한 이용 권한은 통로이미지(주)이 갖고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허락을 획득하여야 한다.)
책임의 보장과 제한
통로이미지(주)는 다음의 사항에 대하여 보장을 한다. i) 이 약관을 수행할 수 있는 모든 필요한 권리와 권한을 가지고 있다. ii) 제품은 배송일로부터 30일 동안 그 자체의 오류나 서비스에 이상이 없을 것이다.(사용자에 대한 최대한의 보상은 제품의 교환이다.)
사용자가 이 약관에 따라 원래 형태로 제품을 사용할 때, 저작권, 공공 도덕, 트레이드 마크 또는 다른 지적 소유권에 대한 위반을 하지 않을 것이며, 개인적, 공공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한다.
통로이미지(주)는 제품에 대하여 제한 없이 특정 목적의 상품성 또는 적합성의 보장에 대해 어떤 암시적인 보장을 포함하여 다른 어떠한 보장에 대한 표현이나 암시를 하지 않는다. 통로이미지(주)는 일반적인, 형벌적인, 특별한, 간접적인, 결과적인 우발적인 피해, 이익손실, 기타 피해, 비용, 손실에 대해서 그 가능성을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빚어지는 그러한 피해, 비용, 손실에 대해서 사용자 또는 어떤 개인이나 단체에 책임이 없다.
이 약관에서 통로이미지(주)이 증언하고 보장하는 것은 단지 제품을 통로이미지(주)에서 배달하는 것에만 적용되며, 사용자가 제품을 이 약관에서 특정적으로 허가하지 않은 곳에 사용했을 경우나 사용자가 이 약관의 불이행했을 경우는 유효하지 않다.
성립과 변경, 해지
사용자가 CD 형태의 제품의 포장을 뜯거나 온라인 형태의 한컷 이미지 제품을 다운받았을 경우 사용자에게 본 약관이 적용된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제품등록을 하거나 첨부된 인쇄물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작성하여 통로이미지(주)으로 우편 또는 팩스로 전달해야 사용 약관이 성립된다.
본 약관의 내용은 통로이미지(주)이 단독적인 판단에 의해 임의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는 통로이미지(주)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들에게만 이메일로 고시한다.
제품의 내용은 통로이미지(주)의 단독적인 판단에 의해 임의적으로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다. 이 내용 또한 통로이미지(주)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제품등록을 한 사용자들에게만 이메일로 고시한다.
사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통로이미지(주)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당해 사용자와의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때, 사용자는 제품의 복사본과 구성 요소를 모두 파기해야 한다.
관할법인
본 약관과 관련하여 사용자와 관련관계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통로이미지(주)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기타
이 약관에서 허락되지 않은 제품의 사용이나 이 약관 내 조항의 불이행은 저작권법 위반이며, 이러한 사항은 통로이미지(주)이 세계 저작권법 하에서 모든 권리와 배상을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한다. 사용자는 제3자가 클레임한 것을 포함한 그와 같은 저작권법 위반의 결과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한다.
본 약관에서 충분히 표현되지 못한 사항이나 본 약관이 정하는 이외의 각각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을 따른다.
가분성 이 약관의 1개 이상의 조항이 유효하지 않거나, 불법적이거나 강제적이라면, 나머지 조항에 대해서 유효성, 준법성, 강제성을 적용하는 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러한 조항은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수정될 것이다.